Twins of the Sun: Master Collection
쌍둥이와 함께 구출 모험에 나서고 배틀 아레나에서 실력을 시험해 보세요!
용기와 꺾이지 않는 유대감을 담은 액션 가득한 모험과 완전히 새로운 아레나 도전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두 형제. 하나의 사명. 납치된 여동생을 구하라. 이 다채로운 액션 어드벤처는 빠른 속도의 핵 앤 슬래시 전투와 용기, 팀워크, 가족에 관한 이야기를 결합했습니다. 정성껏 제작된 25개의 스테이지를 탐험하고, 쌍둥이 캐릭터를 전환하거나 로컬 협동 플레이를 즐기며, 생동감 넘치고 가족 친화적인 세계에서 기억에 남는 적들과 장대한 보스들을 상대하세요.
DLC는 챌린지 모드와 아레나를 통해 모험을 확장하며, 더욱 가혹한 시련과 끝없는 적의 물결을 선보입니다. 혼자서 또는 로컬 협동으로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며 실력을 한계까지 끌어올리고 생존을 위해 싸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