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le Chop's Rocket Shop: Deluxe Edition
Uncle Chop's Rocket Shop은 외딴 우주 정비소에서 펼쳐지는 로그라이트 촉각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게임 내 매뉴얼을 이용하여, 매일 절차적으로 생성되는 함선 모듈 결함을 진단하고 고쳐 정기 임대료를 충당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