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mpires: Bloodlord Rising 시스템 요구 사항
Moonweaver's Pack DLC는 사냥꾼 형태와 귀족 형태에서 모두 착용할 수 있는 드라고스의 독점 커스텀 의상을 제공합니다. 은실로 짜인 직물과 달의 문양, 우아하면서도 치명적인 디테일이 돋보이는 이 의상은 그림자와 달빛의 힘을 다루는 드라고스의 숙련된 경지를 그대로 보여 줍니다. 이 독특한 의상 액세서리와 함께 생가비아의 어두운 땅을 세련된 스타일로 누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