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mpires: Bloodlord Rising – 공식 요리책은 기나긴 밤과 미심쩍은 의식, 주변 세상이 서로를 물어뜯기 시작하는 와중에도 끼니를 해결해야 하는 지극히 현실적인 문제를 대비하기 위한 현장 요리 매뉴얼입니다. 밤의 기운을 물리친다고 하는 요리, 믿음이 있는 자를 위한 '핏빛' 소울 푸드, 특별한 날을 위한 본격적인 뱀파이어 만찬, 전설이 결코 사라지지 않은 땅에서 전해 내려오는 레시피 등 뱀파이어 설화에서 영감을 받은 레시피를 확인해 보세요.
요리를 대접할 상대가 필멸자 친구든 배고픈 사냥꾼이든 야망 넘치지만 예민한 피의 군주든 상관없습니다. 이 요리들은 풍미 넘치고 분위기 있을 뿐 아니라 지하 묘지나 뱀파이어 성 없이도 만들 수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