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mpires: Bloodlord Rising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은 정교하게 제작된 29개의 트랙을 통해 고딕풍 분위기와 음울한 긴장감이 어우러진 어둡고 몰입감 넘치는 세계를 그려 냅니다.
층층이 쌓인 앰비언스, 절묘하게 고조되는 오케스트라의 선율, 의식에 걸맞은 리듬이 밤의 음모를 불러일으키며 불길한 고요함에서 포식자 같은 강렬함으로 매끄럽게 전환됩니다. 이러한 사운드스케이프는 한데 어우러져 게임의 분위기에 깊이를 더하며 힘과 지배, 그림자라는 테마를 강조합니다.
고음질 오디오 포맷으로 제공되는 이 스탠드얼론 사운드트랙으로 생가비아의 어두운 땅을 탐험하지 않는 순간에도 Vampires: Bloodlord Rising의 음악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