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mpires: Bloodlord Rising - Ultimate Edition
베테랑 뱀파이어에게 걸맞은 궁극의 경험! Vampires: Bloodlord Rising과 생가비아가 제공하는 모든 것을 담았습니다. 독점 의상,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공식 자료집, 특별한 요리책을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