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an Quest II
얼리 액세스 게임은 현재 개발 중인 게임으로 개발 중간에 많은 것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얼리 액세스 게임을 플레이할 때 전혀 예측하지 못한 이슈가 발생하거나 완전히 새로운 게임플레이 요소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현재 개발 중인 게임을 바로 플레이하거나 더 완전한 게임 경험을 제공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그리스 신화에서 새로 탄생한 액션 RPG! 세계의 운명을 바꿔라!
고전 신화에서 탄생한 Titan Quest의 장대한 세계로 돌아오십시오. 고대 그리스에 판타지를 가미해 재해석한 세계를 여행하며 괴물들과 맞서야 합니다.
복수의 여신 네메시스가 폭주하여 운명의 실을 망치고, 여러분을 포함하여 모든 반대자에게 영원한 징벌을 내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무기를 들고 신들과 함께 맞서 싸워야 합니다. 지금부터 자신의 운명을 뒤집어 네메시스를 막아내고, 벌받은 자들을 풀어주며 자신만의 서사를 완성해 보십시오.
Spellforce 3의 제작진이 각고의 노력 끝에 신화 속 영웅이 등장하는 차세대 액션 RPG를 선보입니다.
장대한 서사시에 걸맞은 모험을 떠나십시오. 그림 같은 해변, 조용한 그리스 신전에서 출발해 모이라이의 신비로운 세계 등 필멸자들로써는 꿈도 꾸지 못할 장소를 누비게 됩니다.
그리스 신화의 괴수들과 Titan Quest만의 개성이 담긴 괴물들을 상대하십시오. 이키티안, 켄타우로스, 그리폰, 히포캄포스, 사이클롭스 등 수많은 적들과 싸우며 영웅의 시대가 끝나지 않았음을 증명해야 합니다.
Titan Quest II에는 탐험에 초점을 맞춰 정성스럽게 만든 캠페인이 등장합니다. 이 세계에는 발견해야 할 미스터리와 비밀이 가득합니다. 숨겨진 숲에는 전설 속 괴물들이 숨어 있고, 기묘한 유물에는 과거의 마법이 깃들어 있습니다. 모험하다 언제 신을 마주치게 될지 모릅니다. 유적마다 비밀이, 조각상마다 사연이 담겨 있습니다.
활기 넘치고 흥미로운 구석이 가득한 마을들도 멋진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중간에 나눈 대화나 여행 도중 발견한 아이템이 놀라운 발견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번 모험에서는 여러분이 주인공입니다.
여행 도중 강력한 능력을 잠금 해제하고 대단한 무기를 사용할 수 있지만, 적들도 무방비로 손 놓고 당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적의 공격을 피하고 반격한 후, 타이밍을 잘 맞춰 강력한 공격으로 압도해야 합니다.
강력한 의식을 통해 난이도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도록 배려했으며, 깊이 있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덕분에 언제 다시 시작해도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유연한 캐릭터 시스템: Titan Quest II에서는 운명이 여러분 손에 있습니다. 두 마스터리를 조합해 자신만의 클래스를 만드십시오. 두 마스터리와 장점과 약점을 이용해 캐릭터 빌드를 만들어야 합니다. 스킬 보정치, 능력치, 아이템을 다양하게 조합하다 보면 자신만의 하이브리드 클래스와 플레이 방식이 완성될 것입니다. 젊은 필멸자를 신들과도 맞설 수 있는 강력한 영웅으로 키워보세요!
유용한 전리품: 아이템마다 특별한 기능이, 캐릭터 클래스마다 다양한 옵션이 존재합니다. 이 기능과 옵션을 잘 활용하면 완벽한 장비를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