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dom Come: Deliverance II
텍스트: 터키어, 중국어(번체), 중국어(간체), 우크라이나어, 러시아어, 한국어, 일본어, 포르투갈어(브라질), 폴란드어, 이탈리아어,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체코어, 스페인어(스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