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cestors: The Humankind Odyssey
Assassin's Creed 제작자들의 손에서 태어난 이 새로운 모험에서 천만년 전, 인류의 진화라는 놀라운 대서사시를 향한 여정을 시작하세요.
인류가 태동한 신생대 제3기 아프리카를 탐험하세요. 놀라운 위험이 사방에 도사리고 있습니다.
두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땅을 탐험하며 영토를 넓히고, 일족을 성장시켜서 숫자를 늘려 힘을 키우세요.
세대를 거치며 진화하여 어떤 스킬을 배울지 결정하세요. 후세에 전달할 지식을 선택하세요. 이를 통해 모든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여행을 만들어가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