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lipoli - British Empire Edition
Gallipoli와 대영제국을 위한 치장용 장비 팩 2종을 획득하여 갈리폴리 해변 상륙 작전에 철저히 대비하세요.
각 팩에는 제1차 세계 대전 당시 대영제국 소속이었던 영국군, ANZAC군, 인도군을 위한 군복 세트 2종, 얼굴 및 장신구 커스터마이징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아이템은 제1차 세계 대전에서 실제로 사용된 장비를 최대한 사실적으로 구현하여 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