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sis Noir
시공간을 넘나드는 누아르 어드벤처입니다. 우주적 존재들의 삼각 관계가 씁쓸한 대립으로 이어진 순간, 여러분은 질투심이 가득한 신이 쏜 총알을 목격하게 될 것입니다. 바로 빅뱅입니다. 팽창하는 우주에 뛰어들어 연인을 구할 방법을 찾으세요.
우주적 존재인 Miss Mass, Golden Boy와 사랑의 삼각관계에 빠져버린 시계 장수 No Man이 되어 플레이하세요. 여러분의 연애가 씁쓸한 대립으로 이어진 순간, 여러분은 질투심이 가득한 신이 쏜 총알을 목격하게 될 것입니다. 다른 말로는 빅뱅이라고도 알려져 있죠. 팽창하는 우주에 뛰어들어 창조를 미리 막거나 파괴할 방법을 찾고 사랑을 구하세요.
촉각 퍼즐과 탐험을 중심으로, 여러분은 우주의 작은 조각들이 어떻게 조작되어 여정이 진행되는지 발견할 것입니다. 다이얼식 전화기로 전화를 걸고, 문명을 파괴하고, 정원을 가꾸고, 뮤지션과 즉흥 연주를 하거나, 생명을 창조하는 등, 이 모든 것을 통해 Miss Mass를 구할 방법을 찾으세요.
빅뱅은 우리가 알던 창조의 과정이 아닙니다. 이는 또한 시간 속에 얼려진 총격이며, 그 총알은 당신의 연인에게 날아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시간 속으로 뛰어들어, 우주를 돌아다니며 탐험하고, 운명의 방향을 바꿀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생명의 탄생부터 수조 년 미래까지 우주 역사의 순간들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새 창조물들을 파괴하는 방법을 찾으면서 무엇을 배우게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