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goku Dynasty - Sakura Edition
전설적인 스타일로 Sengoku Dynasty를 경험하세요. 벚꽃나무 에디션에는 게임 본편과 벚꽃나무 DL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Sengoku Dynasty: 벚꽃나무 DLC는 여러분의 쿠니를 전설에 걸맞은 우아함으로 물들입니다. 무시무시한 멘포 가면을 쓰고 눈부신 도자기 무기 세트를 휘두르며, 가벼운 사무라이 옷을 입고 깃발을 높이 들어 계곡의 지배자가 누구인지 드러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