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dScreen Wagons 2: Supporter Pack
게임, 지금과 나중의 모든 DLC. 모든 월드 보너스 기차 스킨과 골드 UI. 즐거움과 고통을 기원합니다!
베이스 게임, 현재 모든 DLC, 이후 출시될 모든 DLC 포함. 모든 월드 보너스 기차 모델과 골드 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