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 Envoy
전쟁으로 폐허가 된 총과 마법의 세계 속 장대한 cRPG 어드벤처에서 유물 사냥꾼의 파티를 이끄세요. 전술 슬로우 모션 및 최신 전투 시스템을 경험하세요!
Dark Envoy는 클래식 RPG 메커니즘을 가지고 클래스와 특성화에 스킬 기반 전투 시스템을 더한 게임으로, 이를 한 데 합쳐 다양한 전술 옵션으로 전투에 임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분쟁으로 폐허가 된 세계 속 운명의 이야기에서 유물 사냥꾼의 파티를 제어해야 합니다.
기술과 마법의 힘을 합치면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한 명의 승자만이 남는 전쟁이죠.
단조로워지거나 반복될 위험 없는 완벽한 전투의 자유로움을 즐기세요. 계속해서 신선하고 흥미로운 도전을 제공합니다. 5가지의 난이도 옵션이 있으며, 가장 높은 난이도는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돌파해야 합니다.
4가지의 핵심 클래스 및 12가지의 놀라울 정도로 뚜렷한 특성화를 특징으로 하는 광범위한 직업군을 체험하며 다양함의 세계 속으로 빠져드세요. 모든 특성화가 서로 비교조차 할 수 없을 정도로 고유한 플레이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드넓은 샌드박스를 연상시킬 정도로 광활한 디자인의 특별한 RPG 시스템이 플레이어들에게 끝없는 기회와 탐험하고 즐길 수 있는 자유로운 창의성을 제공합니다.
단순히 말하는 데 그치지 않습니다. 큰 무게를 가지고 스토리와 그 결과를 형성하는, 진정한 의미를 가진 선택을 보여주죠.
이들은 모두 지금의 사태에 휘말리고 싶지 않았지만, 선택권이 자신에게 있지 않았습니다. 특별한 동료들로 이루어진 파티를 만드세요. 당신의 목표는 세상을 구하는 것이 아닌, 서로를 구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