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 Sim World 2 Starter Bundle - German Edition
지역 특색을 가미한 철도 시뮬레이션의 혁신! 한층 더 진화한 후속작에서 상징적인 열차들을 완전히 습득하고 커스터마이징 도구로 창의력을 발휘하세요. Ruhr-Sieg Nord, DB BR 155, DB BR 363도 포함됩니다.
쾰른을 지나는 독일 고속열차의 긴장감을 느끼고, 레네 계곡을 통과하며 승객과 화물을 연결하고, Sand Patch Grade를 넘어가는 기나긴 화물열차에 도전하고, 런던의 복잡한 Bakerloo 지하철 노선을 완전히 습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