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 Sim World 2 Starter Bundle - UK Edition
런던 지하철만큼 깊은 런던의 지하에서 스모그가 만연한 산업 전성기의 영국 북부 지역에 이르기까지 한층 더 진화한 후속작에서 상징적인 열차들을 완전히 습득하고 커스터마이징 도구로 창의력을 발휘하세요. Tees Valley Line, BR Class 20, BR Class 31도 포함됩니다.
런던의 복잡한 Bakerloo 지하철 노선을 완전히 습득하고, 시간을 거슬러 달그락거리는 North England 디젤을 몰아보고, 쾰른을 지나는 독일 고속열차의 긴장감을 느끼고, Sand Patch Grade를 넘어가는 기나긴 화물열차에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