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War: WARHAMMER III - Boris Todbringer – Lords of the End Times
Boris Todbringer DLC 팩을 구매하면 불멸의 제국들 캠페인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Total War: WARHAMMER III 소유 여부는 상관없습니다.
보리스는 제국의 적수를 물리쳐 자기 진영에 법열을 안겨 줍니다. 이를 통해 보리스는 울릭의 대신전을 개발하고 여섯 개의 신성한 성소를 강화하며, 위대한 겨울 의례를 치러 군단을 강화할 수 있게 됩니다.
성소는 보리스 토드브링거의 진영에 다양한 영구 보너스를 제공하며, 성소가 승급될수록 울릭의 불꽃은 점점 더 밝게 타오르면서 강력한 선제후 제국군을 모집하여 군단을 강화할 수 있게 됩니다.
자신을 상징하는 무기, 짐승다리 씹개를 거머쥔 보리스 토드브링거는 무시무시한 근접 전투원입니다. 또한 전설적인 노장이기도 하여 자신과 함께 싸우는 미덴란트 병사들에게 각종 지휘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보리스는 제국 전반의 병종을 모집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신규 미덴란트 및 제국군 테마의 병종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