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War: WARHAMMER III – Lords of the End Times
Lords of the End Times 번들을 구매하면 불멸의 제국들 캠페인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Total War: WARHAMMER III 소유 여부는 상관없습니다.
불사의 군주가 최강의 힘을 거머쥐고 돌아와, 만물의 생명을 끝내고 모든 망자들을 노예로 되살려 신으로 승천하려 합니다.
나가쉬는 주변 땅의 생명력을 빨아들이는 불사도시를 세우면서 자신의 검은 피라미드에 강력한 강화 효과를 부여합니다. 전투에서는 강령술의 달인으로서 모든 언데드 병종으로 군단을 꾸릴 수 있고, 새로이 추가된 불생의 마법학파를 구사할 수 있습니다.
태어나기 전부터 너글의 표식을 받은 글롯 삼형제는 역병의 신을 섬기는 가장 위대한 전사들 중 하나로, 그분의 역병을 퍼뜨리고 부패를 키워내고 있습니다.
카오스를 퍼뜨리고 영혼을 수확하면 강력한 축복을 얻을 수 있으며, 타락의 정원을 조성하면 악마 부대를 모집 가능한 거점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전장에 나선 삼형제는 단일 괴물 전투원으로서 함께 행동하며, 마법과 막강한 힘을 휘두르면서 집요한 카오스와 너글 병력을 이끕니다.
이 교활한 잿빛 예언자는 13의회를 섬기며 온갖 역경들을 승리로 반전시킬 방법을 궁리합니다.
탄퀄은 군사적, 마법적, 경제적 성격의 온갖 비밀스러운 계책들을 구상하고 실행하며, 정복부터 파괴에 이르기까지 막강한 결과들을 이끌어냅니다. 전장에 나선 탄퀄은 강력한 역병과 파멸의 마법학파가 혼합된 주문들을 구사하며, 뼈찢쥐의 등에 올라타 온갖 스케이븐 군단을 이끌며 파멸을 몰고 다닙니다.
미덴란트의 선제후이자 제국을 지키겠다고 천명했지만, 그러면서도 외눈의 카즈라크를 향한 복수심에 휘둘리는 인물입니다.
보리스는 울릭의 대신전을 복원하여 제국의 적들에 맞선 전쟁을 뒷받침할 강력한 내정 및 군사 보너스를 얻으려 합니다. 전장에 나선 보리스는 겨울 늑대 신 울릭의 용맹과 맹렬함을 모두 보여주는 무시무시한 근접전 군주로 활약합니다.